본문 바로가기
JJIN DAILY/탈(출)다이어트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2주차 1일

by jjin story 2021. 5. 31.
728x90
반응형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2주차 1일


슬픈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부터 ...마법주간 입니다🥲
다시 확찐자가 되어버린..
과연 이번주내로 챌린져스 2번째 인증을 할수있을지 ㅠㅠㅠㅠ


오늘의 체중은?? 69.1kg

첫날대비 -0.7kg 감량

어제ㅎㅎ만보 걸었다고
자만했어요!!!!!
삼겹살과 맥주ㅠㅠ
하...
쪄도 이건 너무 하잖아 ㅠㅠㅠㅠ
어제 밭에 가서 풀도 엄청 뽑았는데


그래도 할 건 해야하니..
멜바토스트 체험단 이라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하고 사진찍었어요 ㅎㅎ
맛나요 ㅎㅎ
아침:멜바토스트 한봉지+크림치즈약간+골드키위하나


점심때 마법에 걸린 걸 알아버렸습니다..
걸린 순간 왜 뭐든게 귀찮아 지는걸까요??

배는 고픈데 차려먹기도 귀찮고
마라탕 배달 슝~



마라탕은 점심이자 저녁으로 여기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ㅠㅠ빵빵한배가 안꺼져서 심난한 하루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