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IN DAILY/탈(출)다이어트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2주차 3일

by jjin story 2021. 6. 2.
728x90
반응형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2주차 3일


오늘의 체중은??68.2kg

첫날 대비 -1.6 kg

이얏호
마법기간 동안 부어있던 몸이
조금씩 제자리로 돌아오고 있네요


다음주까지 먹으면서 조금씩 조절해보기로!!


아침: 현미밥+김+반찬
아침 먹고 걷기운동 gogo


오늘 여기 저기 볼일 보러 다녔더니
만보 돌파!!


오늘 날씨가 완전 찜통에
살이 다 타버리는줄...
언니랑 이디야에서 연유라떼
꿀맛




점심: 짬뽕 1/2 ㅠㅠ
야채랑 버섯만 골라먹구 면은
거의 남겼어요

저녁은 당연히 패스!!!
완전 패스는 아니구 딸아이 꿀떡
4개 뺏어 먹었네용 ㅎㅎ

내일 잔여백신 예약되면 나가고
아니면 집에서 운동하려구요~


더워서 맥주마시고 싶어서 사다놓고
제사 지내고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