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IN DAILY/탈(출)다이어트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3주차 1일

by jjin story 2021. 6. 7.
728x90
반응형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3주차 1일


오늘의 체중은?? 69.4kg

첫날 대비 -0.4kg

3주차 인증해야할 체중은!!?? 
2주차 인증때보다 1kg 감량된 67.7kg 에요 ㅠㅠ
아직 5일이나 남았으니!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안그럼 제 돈 5만원이 날라가버리거든요 또르르




 

그 동안에 급찐체중이 약간 내려갔네요 ㅎㅎ휴..

예전에 다이어트에 성공했을때 했던 방법인데

바로 공복걷기운동이에요 ㅎㅎ

30분 이상해야 체지방을 태울 수 있어서

주5일 6000보로 목표를 잡았습니다 ㅎㅎ

 

 

오늘의 아침 공복걷기운동 완료!!

집에 오는데 진짜..힘들어 죽는줄 알았어요 ㅎㅎ

 

 

운동하고나서 바로 탄수화물을 먹으면

바로 지방으로 저장될수도 있다는 말을 들은것 같아요

운동하고 마구 먹으면 안빠질테니까..................

아침 : ABC 주스

 

 

이때까지 진짜 배고파서 죽을것 같았어요!!

허기가 마구마구 몰려온다!!!

점심 : 콩나물 물만두국, 현미곤약밥, 토마토소스 닭가슴살

 

 

저녁 : 하루견과유, 체리!!

저는 체리를 좋아해서 여름이 되면

체리를 매일매일 달고 산답니다 ㅎㅎ

다이어트와 불면증에 좋은 체리 여러분도

많이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