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IN DAILY/탈(출)다이어트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4주차 1-2일

by jjin story 2021. 6. 15.
728x90
반응형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4주차 1-2일

 

 

하하 주말동안

치팅데이를 가진덕에 

다시 쪘습니다 ㅎㅎ헤헤헤헤

 처음부터 30년간 쪄온 살을 2-3달만에 빼려고 했던

저의 욕심이 과했던 것 같습니다.( 빠른 반성 )

 일단 이번주까지가 챌린지 마지막인데 커트라인 66.7kg

달성해야 원금 +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치팅 후  많이 뿔은 체중! ㅎㅎ

운동을 해서 그런지 이정도면 선빵인듯.........

 

 

화장실 못감..ㅠㅠ

아침 : 틈새 작은 컵라면 + 삼겹살 150g

저녁 : 아메리카노 + 프로틴바

남편 저녁 준비할때 비빔면 딱 한입먹었어요!

운동은 쉬었습니다.하하하하

 

 

69.0

 

 

거짓말이라고 말해줘!!!!!!

그..래 화장실 못가서...그런걸꺼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건 똥무게일꺼야...................

그렇게 믿을래요 ㅎㅎ

 

 

 

공복 유산소로 걸어서 이마트 구경다녀왔어요!

아점 : B.L.T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저녁 : 달걀 2개 + 장조림 약간 ㅎㅎㅎ

저 장조림 딸아이 밥반찬으로 준건데 남긴거 몇개 먹었습니다 

물론 만들때도 몇개 집어먹었고요...으엉

몰라몰라 

맛은 봐야될거 아녀!!!!

 

 

저녁먹구 후식으로 체리~~

 

 

오늘의 운동!! 

 

ㅠㅠ내일은 화장실 좀 갔으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