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IN DAILY/탈(출)다이어트

챌린져스 실패 1.7kg감량 ..지방간 판정!!!

by jjin story 2021. 6. 19.
728x90
반응형

챌린져스 실패 1.7kg감량 ..지방간 판정!!!

 

안녕하세요 찐입니다!!

내일이 챌린지 마지막 날이지만 ㅋㅋㅋ

도저히 목표치까지 뺄 수가 없어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저번 양자 측정 후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위해 

오늘 내과에서 복부초음파와 혈액검사를 받았습니다...

결과는 지방간이 생겼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살 빼고 금주하면 좋아질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약 처방은 없었고 신장이나 다른 장기들은 이상이 없는지 별말씀 안 하시더라고요 ㅎㅎ

올해 건강검진 때 간수치가 정상이었기에 지방간일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입맛도 없고 속상하네요.....

중성지방에 관한 혈액검사 결과는 다음 주 화요일에 나온다니

중성지방은 정상이길 바라봅니다.....ㅎㅎ

 

엄마가 걱정이 많으셨는지 영양제를 이많큼이나 사주셨습니다..

다단계 상품에 대한 100% 확신은 못하지만 

나쁘다고는 생각 안 하니까요!!

엄마의 걱정을 조금이라고 덜어드리기 위해

감사하게 생각하고

열심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3개월 후 재검사를 할 예정이라

꼬박꼬박 안 빠지고 먹기 위해 일지를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약이 너무 많아 적어놓지 않으면

안될 것 같았어요 ㅋㅋㅋ

 

병원에서 혈관을 찾는데.....

고무줄 하면 혈관이 튀어나오잖아요???

근데 안 나오는 거예요!!!

살찌기 전에는 이런 적 없었는데...

휴......비만 체감 10000%!!!!!!!!!!!!!!

 

 

 

 

결과적으로 챌린저스를 통해서

총 1.7kg을 감량했습니다!

실패의 원인은 주말 치팅데이와 함께 한 폭음 때문이 확실합니다!!!!

눈으로 몸상태를 보고 오니 확실히 생활습관을 개선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앞으로는 굶고 참는 다이어트는 버리고 탈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건강을 회복하는데 집중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