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IN DAILY/탈(출)다이어트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4주차 3일

by jjin story 2021. 6. 17.
728x90
반응형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4주차 3일


오늘의 체중은?? 68.2kg
첫날대비-1.6kg감량



조금씩 빠져가고 있는...
역시 운동 하고 적게 먹어야되요!!



엄마 지인 분이 양자측정기로 검사해주신다고해서
한번 해봤는데..
충격적인 결과가....
지방간에 피도 걸쭉하고 ㅠㅠ여기저기 안좋다고
그러는거에요!!
건강검진은 이상없었는데....
내가 지방간이라니...
술을 몰아서 먹어서 일시적인걸까??
온갖 생각이 들면서 무섭더라구요..
술이 중성지방을 더 축적해서 다이어트에도
악영향을 준다고..
정 먹고싶으면 한잔만 가볍게 먹으라고 ㅎㅎㅎㅎ
(취할라고 먹는건뎁)


아무튼 간초음파와 혈액검사를해서
정확히 알아보려구요



충격적인 결과를 듣고 넋놓고있다가
세시가 되서야 첫끼
청포묵+오이초무침



간에좋은 ABC주스



남편야식 31g 뺏어먹기 ㅎㅎㅎㅎ

오늘도 수고 했어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