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IN DAILY/탈(출)다이어트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3주차 4일

by jjin story 2021. 6. 10.
728x90
반응형

챌린져스앱::매주 1kg 감량하기!!_3주차 4일


오늘의 체중은??67.7kg

첫날대비 -2.1kg



뜨악!
여러분 드디어 오늘 챌린져스
매주 1kg감량하기
3번째 인증을 완료했어요!!
생각해보니 한달에 인증을 4번 하는 것이고
4번째 인증때는 총 3kg를 감량해야하는 것입니다.

ㅠㅠ이제 마지막 1키로!
어제까지만 해도
이노무 챌린져스 다신하지말아야지 했는데
한달에 3kg감량이면 해볼만하다~~
생각이 드네요 (그럼 여태 왜 못뺀거야?)
하핫 정신차렷!!


그럼 오늘 뭐 먹었나볼까요??!!


오늘은 3차 인증도 했고 ..
걸을 힘도 없어서
아침먹고 걸어서 시장에 가기로했씁니다!!

아침 : 고등어구이 + 현미밥
사진엔 없지만 오징어실채볶음, 조미김도 먹었어요

아침먹고 화장실도
시원하게 가고!!
아싸!!





시장에서 장도 보고 ㅎㅎ
커피도 사먹고 하다보니 8000보 금방이쥬?
시장구경 마트구경은
힘이 안드는 31살 여자사람😁




시장에서 산 수제어묵인데
치즈 맛살 깻잎으로 3가지맛 샀어요
저녁 반찬으로 먹었어요 ㅎㅎ

물론 저능..
종류별로 하나씩 딱3개만 먹었..슈




저녁 : 오이냉국 2그릇 + 수제어묵 3조각
ㅎㅎ
내일은 하남스타필드 나들이가요👏🏻👏🏻
가서 뭐사야하나 장바구니 메모 하느라
완전 들떴어요 ㅎㅎ

찐아!!오늘도 수고했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