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IN DAILY/하루 30분 걷는 일상

JJ스토리::21.5.27 걷는 일상_집에서 신나게 걸어보자!

by jjin story 2021. 5. 27.
728x90
반응형

JJ스토리::21.5.27 걷는 일상_집에서 신나게 걸어보자!

 

아침에 나와보니 생각보다 비가 많이 내렸다.

걷다가 신발이랑 옷이 다 젖어버릴 것 같았다.

 

'비가 그치면 나가볼까' 하다가

오늘은 집에서 걸어보기로 했다.

 

 

 

 

혼자 걷는게 심심하기도 하고

오늘은 리듬에 몸을 맡기고 싶다!!!!

오랜만에 운동 매트를 꺼냈다.

후후후 유튜브 폭풍 검색 

이런 맛에 스마트 TV 쓰지요~~~

 

내가 원하는 운동 영상의 조건은 이렇다.

런지나 스쿼트 없고 층간소음 신경안 쓰게 하면서

저질체력도 재밋게 할 수 있는 30분짜리 걷기 운동!

 

유튜버 빅씨스님!!

신나는 댄스 걷기 ㅎㅎ

https://youtu.be/bv_es6zWVRg

 

캐시카우에 몇 보가 찍힐지 궁금해서

주머니에 넣고 열심히 운동!!

걷기와 리듬감 있는 동작들이 반복된다 ㅎㅎ

30분이 지나고 땀이 흐른다 흘러~

 

 

 

열심히 흔들었더니 ㅎㅎ 3000보 달성!!

폼롤러로 문질문질 스트레칭해주고

땀범벅이 된 몸을 씻었더니

행복하다!

 

가끔은 집에서 걷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