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IN DAILY/맛집을 찾아서

맛스토리:: 여주 두부 맛집 중암리 손두부집!!

by jjin story 2021. 6. 26.
728x90
반응형

맛스토리:: 여주 두부 맛집 중암리 손두부집!!

 

 

안녕하세요 찐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손두부 맛집인데요 ㅎㅎ

이날은 아빠랑 언니랑 싸리산 등산을 갔던 날이었답니다 

힘들어 죽는 줄 ㅠㅠㅠ

그래도 등산하고 나서 아무거나 먹을 수 없습니다!

다이어트 대표 메뉴 두부를 먹으러 고고!!

 

 

아빠가 인도하신 두부 맛집으로 도착~

제가 사진을 가까이서 찍어서 그렇지

목요일 점심때였는데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이 오셨어요~

 

메뉴판

 

저는 두부김치~아빠는 도토리묵~ 언니는 콩국수 

각각 시켜보았습니다~

다음엔 만두랑 두부찌개를 꼭 먹어보기로 ㅎㅎㅎ

 

 

두부김치가 먼저 나왔습니다 ㅎㅎ

밑반찬으로 부추무침, 겉절이, 묵은지 볶음, 양념간장, 열무김치, 동치미가 나왔어요 ㅎㅎ

셋다 열무김치는 쳐다도 안 보고 부추무침이랑 묵은지 볶음은 한 번씩 더 리필을...

리필한 두 가지 반찬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두부는 말모말모~~

 

 

동동주 그릇 같은데 담긴 두부~~

아~~ 정말 지방간만 아니면............... 막걸리 한 사발 하는 건데

포스팅하는 이 순간도 아쉬움이 방울방울

콩국수

서리태 콩국수입니다 ㅎㅎ

곱게 갈려져서 부드럽고 고소한 콩국물~

20대 때는 줘도 안 먹었던 음식이 콩국수였는데

30대가 되니 나도 모르게 김치에 싸서 먹고 있네요 ㅎㅎ

세월에 따라 입맛도 변한다는 걸 몸소 깨달았습니다.

 

도토리묵밥

도토리 묵밥에는 뜨거운 육수도 함께 나옵니다 ~

김가루가 많아 내용물이 잘 보이기 않네요 ㅠㅠ

오이와 김치 도토리묵이 들어가 있습니다

육수는 멸치 맛국물 육수 같았어요~

울 아빠 밥 말아 한 그릇 뚝딱 하시고는 '참 잘 먹었다고~'

그 말에 언니와 저도 끄덕끄덕 ㅎ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ㅎㅎ이만하면 가성비 맛집 인정입니다!!

 

 

 

 

 

  • 경기도 여주시 북내면 당전로 345-24
  • 031-882-0079
  • 매일 10:00~20:00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