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IN DAILY/내돈내산

내돈내산:: 66족발 살로만 메뉴 추천!!

by jjin story 2021. 6. 14.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66 족발 살로만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찐입니다 !!

저희 집은 주말이 되면 99% 한 끼는 꼭 시켜먹는데요

어제 족발이 너무 당기는 거예요..

족발 뼈는 안 먹고 그냥 버리게 돼서..

뼈 안주는 족발집을 알아보다가 66 족발에 살로만이라는 메뉴가 있길래

시켜봤습니다!!

가격

살로만 소 사이즈 28,000원짜리도 있었는데

최소 주문금액이 30,000원인 거예요!

그래서 중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전체 구성

 

 

채소도 싱싱해서 좋았고 보냉백에 담겨오니까 

족발이 따끈따끈하고 촉촉했어요 ㅎㅎ

기분 좋은 편지까지

 

족발 한상!! 

양은 성인 2명 아이 1명이 먹기 딱 좋았어요

저는 껍데기를 무지 좋아하는데

냄새도 하나도 안 나고 쫀득쫀득 한 게 젤리 먹는 것 같더라고요

 

리뷰 이벤트로 연어장도 받았습니다 ㅎㅎ

요거 까진 배불러서 못 먹을 것 같아서 나중에 덮밥으로 먹으려고 

냉장고에 고이 모셔두었어요

 

그동안 족발 피드 보면서 ㅠㅠ

정말 미칠 것 같았는데 한쌈 싸서 먹으니 너무 행복했답니다 ㅎㅎ

남편이 한잔 해야 된다고 꼬셔서 맥주도 마시고.....

속으로 꼬셔주길 바란 건 안 비밀 ㅎㅎㅎㅎㅎ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다시 하면 되니까 그냥 먹을래요~

 

66 족발은 막국수에 씨앗 토핑도 주셔서 완전 땡큐!

고기에 윤기가 촤르르ㅎㅎ

뼈가 남지 않아서 그런지 돈 아깝지 않게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 족발 먹고 싶을 땐 66 족발에서 시켜먹는 걸로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