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IN DAILY/내돈내산

내돈내산:: 롯데마트 스팸 인 울트라 부대찌개 9900원 후기

by jjin story 2021. 6. 15.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롯데마트 스팸 인 울트라 부대찌개 9900원 후기

 

안녕하세요 찐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엔 롯데마트가 없어요..

그래서 지난 주말 롯데마트 아빠랑 언니랑 타 지역으로

롯데마트 구경을 다녀왔어요~

저녁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부대찌개 밀 키트가 

단돈 9,900원에 햄 하면 또 S 팸 아닙니까???

이름도 맛있을 수밖에 없는 이름 = 스팸 인 울트라 부대찌개

조리법도 간단합니다!

알루미늄 냄비에 라면사리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끓이면서 건더기 좀 건저 먹다가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으면 끝!!

구성품

저는 한 번에 다 섞여 있는 것보단 이렇게 소포장되어있는 게

참 맘에 들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육수가 2가지가 들어있어요!

사골육수와 부대찌개 육수!ㅎㅎ

떡볶이 떡, 부대찌개 콩이라 불리는 베이키드 빈스

싱싱한 양파와 대파, 김치 조금, 햄 3종류가 들어있어요!

김치가 들어있어 김치찌개 맛이 나면 어쩌나 했는데

김치 맛은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국물을 한입 먹어보니 얼큰하고 간도 딱 맞고 가게에서 먹는 거랑 제법 비슷합니다.

고춧가루 추가는 패스~

건더기가 약간 부실함은 어쩔 수 없네요!!

냉동 물만두와 두부 반모를 추가해주고 느끼함을 잡아줄 다진 마늘을 넣어줬습니다.

구이 바다에 올려 끓여먹으니 캠핑 온기분 ㅎㅎㅎ

사실 설거지 거리가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항상 2인분 20,000원(배달료 포함) 시켜먹었는데 

이제는 밀키트 이용하려고요 ㅎㅎ

생각해보니 두부나 당면, 냉동만두 , 스팸 , 치즈, 떡국떡 같은 것들은

항상 집에 있는 재료들이라 부족하면 입맛 따라 추가해 먹을 수 있으니

배달보다 합리적이라고 느껴졌습니다 ㅎㅎ

 

 

 

건더기를 반 정도 먹고 라면사리&치즈를 투척합니다

물 조금 더 추가하고 치트키로 라면 티백을 탁!

 

 

미쳤습니다 ㅎㅎ!!

이마트 밀키트도 궁금하니 사먹어보기로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